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짬뽕,만두 맛집 '장사부'(메뉴판,영업시간 포함)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1. 12. 25. 08:05

본문

날도 춥고 따뜻한 국물이 땡길땐 얼큰한 짬뽕만한게 없죠
그래서 찾았습니다 내마음 속 밀양맛집



장사부는 만두 달인의 집인데요
다른만두도 맛있지만 특히 (특별한 조건 내에서) 군만두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영업시간

장사부의 외관 모스비구요

해질녘 쯤 가면 배달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점심 저녁때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메뉴판 모스빕니다(저렴저렴)

제가 시킨 메뉴는
쟁반해물짜장, 직화짬뽕, 맛보기탕수육, 군만두

내부에서 본 모습

일회용 앞치마b
주문은 셀프에요 볼펜과 주문서를 줍니다

가격 너무 착하쥬?ㅎㅎ

직화해물쟁반짜장 모스비구요

직화짬뽕 아주 먹음직ㅎㅎ
맛보기 탕수육 (바사악)

크게 4덩어리정도 나오는데요 보통 중국집 탕수육 길이보다3배는 길어요 ㅋㅋ
탕수육을 시킨 이유군만두를 찍어먹기 위해섭니다
이 포인트가 별표 백만개라는 사실!!
위에서 언급했던 특별한 조건이 바로 이겁니다 ㅋㅋ

잘 튀겨진 군만두의 모스빕니다
급한 마음에 짜장을 섞었네요 ㅋㅋㅋ

이제 먹어 보겠습니다.

고기와 야채로 실한 만두속 너무 좋아요
짜장소스에도 똭
초간장에 고춧가루 진리쥬?
항상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어보는걸 좋아합니다

쟁반해물짜장, 직화짬뽕, 맛보기탕수육, 군만두의 개인적인 후기

  • 쟁반해물짜장: 개인적으로 소소
  • 직화짬뽕: 불향이 나서 좋고 깊은맛이 나서 좋아요 그리고 숙주의 아삭함이 살아있습니다
  • 맛보기 탕수육: 소스는 심플하지만 땅콩과 양파가 잘 어울림, 새콤달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바삭해서 좋아요.
  • 군만두: 꼭 드세요 !!시중에 파는 만두가 아니라 만든거라 맛있어요 맛보기탕수육이랑 같이 시켜서 꼭 탕수육소스에 찍어먹기☆
★솔직한 후기

밀양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고 점심 저녁시간에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군만두와 맛보기 탕수육 꼭 같이 시켜서 먹고 직화짬뽕 강추 !!

별점 4.5/5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