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성로 맛집 스파게티 맛집 '봉대박 스파게티 중앙로점'(영업시간,메뉴판 포함)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1. 12. 27. 20:51

본문

추운 크리스마스 점심시간
다들 한껏차려입고 추운 날씨때문인가 급히 자리를 옮기는 사람들이 많았다
배가 고파서 냄새가 이끌리는곳으로 가니 줄이 길게 늘어져있었다
조금만 더 걸어보자는 마인드로 걷다보니 눈에들어온 정겨운 이름 봉대박
대학생시절 대학로앞에 항상있던 봉대박이 이젠 많이 사라져 손에 꼽힌다
그래서 즉흥적으로 바로 들어갔다.

  영업시간

11 : 00 ~ 22 : 00
  



스파게티,파스타 메뉴판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음료 메뉴판




우리가 시킨건 빠네 크림스파게티,포크스테이크

식전 마늘크로와상

식 전에 마늘크루와상이 나와 설렜다
한입 먹으니 따뜻하고 부드럽고,약간의 달짝지근함 그리고 마늘향이 입안에 맴돌았다

잇쓰 구욷~

사이다 시켰는데 얼음이 옆구리아플정도로 시원
겉바속촉 빠네
하뜨 밥

빠네 크림스파게티 : 빵의 윗부분은 바삭 고소하게 굽혀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크림소스가 묻어 눅눅해진부분은 부드러우면서 소스가 해물향이나는 부드러운크림소스라 너무 좋았습니다 강추!!
포크스테이크 : 감튀가 따뜻한 양념감자라 맛이 좋았고, 스테이크는 담백하고 불맛이 나서 좋았다
소스는 3가지(매콤칠리소스1개,우스타기반소스1개,타르타르같은 소스1개)나오는데 빨간 매콤칠리?가 베스트

화장실에 가글이 있더라구요

화장실에 꼼꼼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다
다만 아쉬운점은 화장실의 문방향이 반대였으면 좋겠다 나갈때 너무 불편했다

디저트코너 슬러쉬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싼마이 기본
커피도 셀프
계산서에요 선영씬 1000원할인 받으세요

앞접시,피클,포크,숟가락,나이프,커피,아이스크림,슬러쉬
모든것이 셀프니깐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