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팥죽,팥빙수 맛집 '강지네 옛날팥빙수'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1. 12. 22. 23:59

본문

오늘은 동지입니다
동지하면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 팥죽!
최근에 고소한 새알팥죽이 생각나더니 곧 동지더라구요
그래서 팥죽 맛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밀양의 팥죽과 팥빙수맛집
밀양의 명물 "강지네 옛날팥빙수" 입니다
(여름에 갔을때 빙수먹은거랑 같이 올렸으니 참고 바랍니다.)

외관모습입니다

앞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판의 모스빕니다

이건 이번 여름에 찍은 메뉴판의 모스빕니다
겨울에 찍은 메뉴판

여름에 찍은 메뉴판이라 그런지 팥옹심이 동지팥죽 팥칼국수가 빠져있네요
가격 너무너무 착하죠?
1인1빙 가능하구요 양 많아서 다 먹기 힘들거에요~

제가 고른 메뉴는

팥옹심이
동지팥죽
팥옹심이
밥알과 새알이 들어간 동지팥죽
전체적인 세팅 사진입니다

동치미와 김치그리고 설탕과 소금을 주더라구요
간은 알아서 ㅎㅎ
동치미에 김치주는거에 감동

동지팥죽의 새알
눈사람 닮은 옹심이

가장 큰 차이는 동지팥죽은 밥알과 새알이 있구요
팥옹심이는 옹심이만 들어있습니다

옛날과자 코너

들어가자 보이는 옛날과자 코너입니다
나오기 전에 사서 차에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여름에 부모님을 데리고 갔었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나올때 옛날과자는 필수☆

팥의 효능

팥이 메인인 만큼 효능정도는 알고 가야되지 않을까요?
과식방지라고 되있는데 양을 많이 줘서 과식하게 됩니다 ㅋㅋㅋ

여름에 갔을때 빙수먹은 사진입니다.
지금도 빙수를 팔고 있으니 팥죽먹다가 더우시면 바로 콩빙수 먹는걸로 ㅎㅎ

영롱한 콩빙수의 모스빕니다

콩빙수에 콩가루와 사과쨈,아몬드가 궁합이 좋았어요

윤기나는 옛날팥빙수의 모스빕니다

팥빙수의 모습인데요 윤기나는거 보이시죠?ㅜㅜ
직접 만든 팥이라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콩빙수 팥빙수의 투컷

개인적으로 팥빙수는 뭔가 무겁습니다
콩빙수는 아몬드와 사과잼 콩가루가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솔직한 후기

장점: 7000원짜리 팥칼국수, 팥옹심이,동지팥죽은 혼자 먹기 양이 많고 팥의 진한맛이 좋다
빙수는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완전추천(그 중에서 콩빙수의 콩가루 사과쨈 아몬드 조합 너무 좋아요)

단점: 김치가 비리다. 동치미가 안 시원하고 몇퍼센트 부족한 맛
팥빙수는 텁텁하고 무겁다.(콩빙수는 맛있습니다!!)

다음에도 갈 것 같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