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누들떡볶이 솔직 리뷰☆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1. 8. 5. 23:37

본문

누들떡볶이
주소 경상남도 밀양시 해천길 44
번호 055-355-7880

휴가 기간이라 가는 음식점마다 다 닫아서 우연히 들어간 곳

주변 떡볶이집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엽떡 대비 가격이 착한 곳 

누들떡볶이 앞 모습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

가격이 참 착하죠? ㅎㅎ

들어가기 전에 고민하다가 너무 더워서 일단 들어가서 고민하자고 결론 내렸습니다. ㅋㅋㅋ

내부 메뉴판

일단 가장 눈에 띄는건 새로 나온 로제누들떡볶이!!

떡볶이집마다 너도나도 로제가 나오는 듯 (이젠 식상)

이것저것 많이 시키고 싶었지만 라볶이, 수제 튀김 6종, 참치주먹밥을 시켰습니다!!

너무 덥기에 땀 흘리기 싫어서 맵기는 보통으로!!

매운맛 단계가 있는데 더우니깐 보통으로 먹었는데 너무 안 매운 거 있죠?

★보통이 2단계니 맵찔이가 아니라면 3,4는 기본적으로 시키는 걸 추천

주문을 했으니 주변을 볼 차례~ 빠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채를 비치해두는 모스비구요
칠칠이 팔팔이들을 위한 앞치마 준비된 모스빕니다.

여기는 모든 게 셀프에요

앞접시, 부채, 선풍기, 에어컨, 물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팅이 끝나고 나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떡 튀 주? 삼총사
국물이 떡볶이 같은 라볶이

라볶이는 약간 달달구리하믄서 아주 미세한 칼칼함이 있었어요 면의 익힘은 딱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계란이 있는 거에 가산점, 다만 아쉬운 건 어묵의 특유의 잡내가 조금 난다는 것

 

바사악한 수제튀김6종!!

수제튀김 6종은 김말이가 조금 큰 편이었고, 맛은 고구마, 오징어가 베스트

심플한 참치주먹밥의 모스비구요

참치주먹밥은 마요네즈를 버무린 참치에 밥과 김이 감싸고 있어서 뭐 대충 먹어도 그 맛 아시죠?ㅋㅋㅋㅋㅋㅋ

라볶이 국물에 한스쿱 찍어가 후루룩하면 ~

 

합격!

★솔직한 후기
라볶이의 국물이 맛있어서 계란과 주먹밥이 잘 어울리고, 면이 맛있음
다만, 주방이 바로 오픈되어 있어서 열기가 그대로 와서 너무 덥고 좌석이 따닥따닥 붙어 있기 때문에 옆 테이블과 얘기하는 느낌이 듦
어묵과 비엔나가 맛이 없음

고등학생 때 친구들과 한 번쯤 가본 듯한 그런 느낌이 드는 곳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