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돈까스 맛집 - 밀양돈까스(밀돈) 솔직한 후기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1. 8. 8. 03:36

본문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돈까스에 냉모밀이 생각나서 바로 찾아 갔습니다.

'밀양 돈까스'라고 검색했더니 진짜 '밀양 돈까스'가 나오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점도 괜찮고 리뷰도 나름 괜찮아서 찾아왔습니다.

 

밀양돈까스
주소 경남 밀양시 백민로 93
연락처 055-354-0700

밀양돈까스 외부 모스비구요
하늘이 이뻐서 요로케도 찍어봤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 한두대정도 주차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및 브레이크 타임 안내

가게사정으로 11:30~14:30까지만 한다네요 ㅠㅠ(이후 배달만 가능)

 

일요일은 휴일!!

매주 일요일은 휴일이라고 합니다. 돈까스 먹고 싶더라도 일요일은 참기 !!

외부를 봤으니 이제 들어가볼게요

내부 정면
창에 하얀 커튼으로 깔금함을 더했습니다.

내부모습은 깔끔한 인테리어 였습니다.

 

이제 차분히 앉아서 메뉴를 고를 시간 !!

메뉴판 보여주세요~

밀돈의 메뉴판

메뉴판은 심플!

마음같아서는 치즈돈까스가 땡겼지만 처음오는 곳이니 오리지날을 시키봐야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밀양돈까스, 냉모밀

 

치즈돈까스가 너무 생각나네요 ㅠㅠ 다음에 꼭 먹으러 가겠습니다.

 

주문도 다 했겠다 식탁세팅하고 주변을 살펴봤습니다.

기름관리가 철저한거 같네요
제주도 생등심, 생빵가루

제주 돼지 생등심에 생빵가루재료는 일단 

합격

드디어 기다리다가 뱃가죽이 등가죽이 달라붙기 직전에 나온 돈까스와 냉모밀

좌: 냉모밀 // 우:밀양돈까스
냉모밀의 모스빕니다

일단 얼음이 온 표면을 다 덮고 있기에 세상 시원할거 같았어요 ㅋㅋㅋ

돈까스의 모스빕니다

 

밀양돈까스의 항공샤샤샤샷

돈까스는 절반정도 소스를 덮어 주더군요 너무배고파서 일단 한 입 무보겠습니다.

요로코롬 양념 찍어서 냉모밀에 나온 와사비를 겹들어서 먹는 센스!!

결과는 맛있습니다. ㅋㅋㅋ

★솔직한 후기

돈까스:  고기의 육향이 좋았고, 일정한 두께로 먹기좋았습니다.
           부드럽고 퍽퍽하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소스가 따로 나왔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와사비랑 소금이 있으면 좋겠네요

냉모밀: 기본적으로  너무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간 무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었고 생와사비를 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국물을 얼려서 그런지 약간 깊은 느낌보다는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재료 좋고 맛있습니다. 시키실때 돈까스 소스 따로, 와사비, 소금 달라고 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에도 가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