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순대전골 맛집'사랑채'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2. 5. 29. 11:04

본문

오늘은 밀양 숨은 맛집을 찾아서 열심히 발로 뛰었습니다
후기도 많이 없지만 알짜인 맛집을 찾아 저의 촉만 믿고 고른 이 집
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드디어가네요

밀양 순대전골 맛집 '사랑채'
옛날 집형태를 하고있으면 가운데 마당처럼 소나무와 식물이 있고 룸이 있는 음식점입니다
메인메뉴는 순대전골이다

메뉴판

영업시간
12 : 00 ~ 14 : 00 (점심)
17 : 00 ~ 20 : 00 (저녁)

☆일요일 휴무

일요일은 성당을 다니셔서 쉰다고하네요

밑찬입니다
겉절이

겉절이가 상당히 고소하고 재료의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순대전골 등장

넓은 철판에 주는데 너무 먹음직 스럽죠?

마당과 투샷

이집 찐이야
너무 무겁지도 않고 들깨가루와 순대속이 국물에 우려져 나와 진국입니다
순대는 그냥 먹는게 베스트
간장소스에 와사비 곁들여 먹어도 맛있습니다

볶음밥

한국인이라면 볶음밥이 국룰!!

이 집 특징이 볶음밥에 들깨가루를 넣어주는데요
남은 국물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이따

약간 누려먹는거 아시죠?ㅋㅋㅋ
마지막까지 박박 긁었습니다

사장님이 다 만들어주시기에 편하고 부모님이랑 오기에도 좋아보이네요
위치가 조금 들어가야있으며, 주차는 식당앞에 2,3대정도 공간이 있어서 하시면 됩니다

수용인원이 적어 조금 기다릴수도있어요

다음엔 순대접시도 먹어봐야겠네요!

평점 4.9 / 5 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