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삼문동 패밀리레스토랑'라라코스트'(메뉴판,영업시간 포함)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2. 1. 31. 08:05

본문

오늘은 밥을 먹기 위해 삼문동을 찾았습니다
처음 계획은 떡볶이를 먹으려고 지나가다가 여자친구가 라라코스트를 보고 가자고해서 바로 가게됐습니다
삼문동에서 나름 오래 있었던 곳이라네요
요즘은 주변에 좀 생겨서 잊혀졌지만 그래도 손님들은 여전히 분비더라구요

그렁 바로 가시죠!

외관의 모스비구요

테이블 마다 기본적으로 접니 포크 숫가락이 있고 주문서에 적는 방식으로 운영되요


영업시간
11 : 00 ~ 20 : 30 (
매일)

메뉴판 표지

들어왔으니 메뉴판을 볼까요

부라타 치즈 시리즈
어린이 추천메뉴, 샐러드
사이드메뉴
스테이크&커틀렛
봉골레&오일 파스타
크림파스타

필라프&리조또
피자
음료, 맥주

저희가 시킨 메뉴는 로제 스피게티 빠네, 부라타 치즈피자

로제 스파게티 빠네
부라타 치즈 피자

로제 스파게티 빠네 : 소스는 기본적으로 좋았다 새우와 각종 야채가 들어있어 맛있었고, 아쉬운 점은 빠네가 조금 더 구워서 바삭했으면 좋겠다.

부라타치즈 피자 :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치즈 바질, 오일, 부라타치즈가 올라가 상당히 건강하고 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아쉬운 점은 토마토 소스가 부족해 보인다 지금보다 많이 들어가면 좋겠다.

후식으로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구슬 아이스크림을 시켰 습니다
코튼캔디향 구슬 아이스크림
바나나스플릿 구슬 아이스크림

바나나스플릿,코튼캔디 구슬아이스크림 겉은 단단한데 씹으면 쫀득했어요 양대비 비싸다는 생각을 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애기들 눈에 보이면 바로 시킬 듯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