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강변 빙수맛집 '해와강'(외부,내부,메뉴판 포함)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2. 1. 7. 04:01

본문

식후라 입도 텁텁하고 여행계획을 짜려고 강변에있는 투썸을 가려다가 급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땡겨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됬습니다

강변뷰 빙수 맛집
바로
바로바로



 

 

 

 

 

 

 

 

 

 

외부모스비구요

 

메뉴판

겨울이지만 빙수를 팔아요
예전에 이 자리가 카페베네 자리였다고 하네요
베네빙수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 집 빙수도 맛있습니다 ㅎㅎ(자리가 빙수 맛집 자린가?)

그래서 제가 시킨 메뉴는 딸기빙수!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맛있습니다 ㅎㅎ

처음가는곳이라 빙수가 어떤지 몰라서 팥을 따로 달라고했어요

현실은 존맛

팥 넣고 안 먹었습니다

강변 뷰 카페

정면은 카페뷰
후면은 주택뷰

딸빙

 

역시 빙수나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 ㅎㅎ
점심 먹은 직후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영남루 인근이니 영남루 아래 산책로로 걷다가 시원한 빙수 하나 먹고 가는걸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