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서귀포 유명 고기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앙끄레국수' 솔직후기

Hi-one(먹거리 솔직 리뷰)

by 하이? 2022. 3. 29. 18:17

본문

제주도 여행 중 고기국수를 빼면 안 되겠죠?
그래서 찾았습니다





위치는 월드컵경기장 옆에 있습니다

메뉴판 모습

저희가 먹은건 2인 수육세트 먹었습니다
구성은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 입니다
가격은 36,000원이며 세트를 시키면 음료는 서비스로 나와요!!

서브 메뉴판

성게국수를 못 먹은게 후회되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평일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기본 밑반찬

밑반찬을 세팅하는 이모님이 어떤 연예인이 왔는지 얘기를 해주신다 ㅋㅋㅋㅋ
(자랑스러우신가보다)

가장 먼저 수육이 나왔고 맛은 그냥 소소
나름 촉촉하지만 수육은 부산 공원칼국수를 따라오지 못하는거 같다
(이게 2만원짜리라니 너무 비싼거같다)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

기다리던 고기 국수와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고기국수 보기엔 곰국같았다
맛은 간이 된 돼지국밥에 밥대신 면이 들어간 것 같았다

비빔국수

비빔는 참기름 향으로 고소하고 나름 괜찮았다

총평을 하자면 고기국수는 별로였고 비빔면은 괜찮은편이고 수육도 그저 그렇다
왜 맛집으로 유명하고 평이 좋은지 모르겠다
가격대비는 별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