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평촌 짬뽕 맛집'대천반점'(메뉴판,영업시간 포함)

카테고리 없음

by 하이? 2021. 12. 28. 21:04

본문

요즘 날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땡기네요
그래서 찾았습니다
짬뽕의 진수 대천반점!!

밀양시 평촌리 대천반점
주소 경남 밀양시 상남면 평촌길34
연락처 055-353-5888

 

외관의 모스비구요

간이 건물처럼 되있구요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대천반점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봤는데 눈에 들어오는게 홍굴이 짬뽕!
누가봐도 홍합과 굴이겠죠?
겨울에 제철인 굴이 들어가면 을마나 국물이 시원할까
벌써 설레네요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홍굴이짬뽕,미니탕수육

면치기를 위해 앞치마는 필수
미니탕수육

먼저 미니탕수육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진짜 옛날 탕수육
부먹으로 나왔지만 무척 바사악했습니다
소스는 케찹을 넣어 진짜 옛날 돈까스가 생각나는 맛이구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실한 굴과 홍합의 조합 홍굴이짬뽕

이어서 주인공 두두등장
홍굴이짬뽕
양 뭐야 ?
사장님 저희 곱배기 아닌데요;;


정말 양이 많았어요 재료를 아낌없이 넣더라구요
일단 먹어보니 간이 짬뽕치고 슴슴하고 맑고 깔끔했습니다
홍합과 굴로 시원한맛과 채수의 조화가 너무 좋았구요
굴이 너무 싱싱하고 실해서 행복한 목 넘김을 여럿했네요

김이 모락모락 사진만봐도 속이 뜨시네
한 젓가락 하실례예?

밀양에 이런 짬뽕맛집이 있다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놀러가시는길에 들렸다가시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솔직한 후기

장점 : 홍굴이 짬뽕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간이 삼삼하고 맑아서 좋았어요.(얼큰하거나 탁하진 않고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홍합, 굴, 배추 


단점 : 탕수육은 케찹베이스라서 옛날 느낌이고 엄청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사장님이 방역패스를 너무 믿으시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안 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얘기하니 '방역패쓰하는데 뭐?' 이런식으로 얘기하시던데 이런부분이 조금 그렇네요

여기는 짬뽐 맛집 땅땅!!

평점 : 맛 4 / 5점 , 서비스 3 / 5점

맛있고 푸짐해서 다음에도 갈듯 합니다.